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USINESS

최신 IT 기술로 혁신적인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팅스나인

최신 IT 기술로 혁신적인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팅스나인

HOME > BUSINESS > IoT분산 네트워크

IoT분산 네트워크

팅스나인은 개방형 혁신을 도입하여 대학과 공동으로 최신 IT 기술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팅스나인은 개방형 혁신을 도입하여 대학과 공동으로 최신 IT 기술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글로벌 선진 기업들은 내부 연구개발의 한계를 인식하고 기업 외부의 아이디어 및 지식과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개방형 혁신(Open Innovation)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대학과 기업 간 상호 협력의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데, 이는 지식과 연구자원을 공유하고 우수 인력의 수요와 공급을 연결하기 위함입니다.
이러한 상호 협력으로 대학은 산업계가 보유한 과학적·기술적 정보와 문제 해결 능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정부 지원금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최신 지식과 정보를 보유한 대학의 인적자원을 확보하고, 이미 기업이 보유한 지식을 더욱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대학과 기업 간의 상호 협력은 양측 모두의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발맞추기 위하여 팅스나인은 덕성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하 학교기업기술협력 MOU를 맺고 다양한 연구 프로젝트를 공유하면서 최신 IT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대학의 우수 인재들을 양성하는 데 일조하여 대학의 인적자원을 실무산업에 적극적으로 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학과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IoT 분산 네트워크’에 관한 연구개발만이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연구과제를 대학과 함께 연구해 나갈 예정입니다.